2018/01 19

IWF 장길자회장님# 사랑의 연탄을 나눠요! 사랑만큼 따뜻해지는 겨울 위러브유:)

제가 살고있는 건물에 동파된 집이 있어서ㅜㅜ 1층계단에 얼음이 한가득있어요.. 이번 겨울은 유독 추운것같아요 여러분도 그렇게 느끼셨나요ㅜㅜ 이런 추운겨울이 되니 더욱 따뜻한곳을 찾게되고 따뜻한 것을 마시게됩니다. 그럴때 생각나는것은? 위러브유의 따뜻한 사랑과 나눔이죠! ..

커피 리뷰# 루카스나인 바닐라라떼! 집에서 즐기는 바닐라라떼 :)

요즘엔 집에서도 다양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루카스나인 바닐라라떼! 우유거품이 있는 리얼라떼 ㅋㅋㅋㅋ 일단 10개짜리로 사봤어요 ㅋㅋㅋ 당신이 알고있는 세계적인 커피전문점 바닐라라떼와 그 향과 맛을 비교하라고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항상 바닐라..

일상#하루하루 2018.01.27

IWF 장길자 회장님# 클린월드를 위한 노력! 50개국이상 500여 지역이 함께해요 :)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회장 장길자)에서는 클린월드 운동을 통해 전 세계를 깨끗하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전세계 회원들이 함께하고 이웃들과 함께하니 50개국이상 500여 지역에서 진행 되고있어요!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은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구촌을 구석구석 깨끗하게 ..

IWF 장길자 회장님 # 사랑 나눔의 실천! 네팔 삽타코시 수재민,희귀병 어린이 구호활동

날씨가 다시 추워진다고 하죠 ㅜㅜ 감기 조심하세요 올겨울은 제 주변에 유독 독감걸리신 분들도 많고 아프신 분들도 많았던것같아요 마음이 아프더군요..ㅜㅜ 이렇게 다른 사람의 아픔을 공감해주는 마음~ 위러브유 활동을 하면서 배운 마음이랍니다 :) 장길자 회장님께서는 어려운 이..

IWF 장길자 회장님# 지구촌을 휩쓴 생명나눔 축제! 헌혈하나둘운동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구촌에 온기를 전하는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 회장)의 헌혈하나둘 운동을 소개합니다. 헌혈 하나둘 운동은 혈액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생명을 주는 작은 사랑 나눔입니다.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회원들은 사랑나눔을 실천하기위해 전 ..

도미노피자추천# 신메뉴 먹었어요! 7치즈앤그릴드비프+킹프론씨푸드 하프앤하프!

티비에서 도미노피자 광고하는거 보고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먹었습니당 ㅋㅋㅋ 7가지 치즈가 들어간다는 세븐치즈앤그릴드비프 ㅋㅋㅋ 그리고 비프를 하나 주문했으니 해물도 시키기위해 킹프론 씨푸드 피자로 하프앤하프 주문!! 기대를 엄청 했어요 ㅋㅋㅋ 7가지 치즈라닛!! 치즈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