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엔씨 맛집 후기# 리미니에서 맛있는 저녁식사 :)

밍밍:) 2018. 1. 30. 17:43


오랜만에 지인들과 리미니에 방문했어요

스파게티와 피자가 먹고싶었거든요 :)



갔더니 새로운 메뉴가 나와았었어요

랍스터 파스타!

윈터스페셜 세트 37,900원

레드랍스타 파스타 + 치킨샐러드 + 고르곤졸라+ 에이드 2잔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구성



먼저 리미니 치킨샐러드를 먹었어요

ㅋㅋㅋ 소스를 뿌려 먹으니

허기진 제 배가 아주 좋아했답니다....ㅋㅋㅋ


 


그리고 조금 작은 사이즈의 고르곤졸라

ㅋㅋㅋ배고픈사람이라면 혼자라도 다 먹을 것같은 세트메뉴 피자인가봐용


그래도 꿀과함께 뜨거울때 먹으니 너무 너무

맛있네요 ㅜㅜ


또 먹고싶네요

엔씨 리미니 고르곤졸라...ㅜㅜ


 



그리고 대망의 레드랍스타 파스타!


ㅋㅋㅋㅋㅋ랍스타라서 완전 기대 +_+

리미니 레드 랍스타 파스타는

이미 랍스타각 분리되어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이 아주 끝내주네용

ㅋㅋㅋㅋㅋ 레드랍스타 파스타! 맛도 있어요

랍스타는 살짝 작아요 ㅋㅋㅋ


 


그리고 세트메뉴 외에 파스타를 두개나 더 먹었어요

바로 위 사진의 파스타는 매콤한 해물파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마구마구 먹었죠?

리미니는 이렇게 맛집인가봐요...

자꾸자꾸 주문하게 만드는 맛집.....


 

저 껍질을 벗기면..?ㅋㅋ

이런 해물파스타가 나옵니다 !

랍스타 파스타보다 이게 맛은 더 괜찮은 듯?


그리고 하나더 시킨 파스타 ㅋㅋㅋ


 리미니에서 마지막까지 아주 배부르게 먹고왔네요

네명이서 먹었는데... 정말 많이 먹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씨에 가면 꼭 방문하게 되는 맛집 리미니!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