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도미노피자추천# 신메뉴 먹었어요! 7치즈앤그릴드비프+킹프론씨푸드 하프앤하프!

밍밍:) 2018. 1. 15. 17:34




티비에서 도미노피자 광고하는거 보고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먹었습니당 ㅋㅋㅋ


7가지 치즈가 들어간다는

세븐치즈앤그릴드비프

ㅋㅋㅋ

그리고 비프를 하나 주문했으니 해물도 시키기위해

킹프론 씨푸드 피자로

하프앤하프 주문!!



기대를 엄청 했어요 ㅋㅋㅋ

7가지 치즈라닛!!

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ㅋㅋㅋㅋ완전 먹어보고싶었죠

 

이렇게 반절씩

한판시켰어요 ㅋㅋㅋ



도미노 피자는 자주 안먹지만

먹을때마다 맛있어서 정말 좋아요!

 이게 킹푸론 씨푸드

새우가 한개..올라가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살짝 평범한 느낌이지만

맛있어요 :)

 

7치즈앤그릴드비프

ㅋㅋㅋㅋ

사실 제 미각은 뛰어나지 않아서 7가지 치즈를 다 구별해내지는 못했지만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프가 딱하나 올라가있는데

이게 아주 맛있네요..> <


도미노피자 세븐치즈앤그릴드비프

이건 추천메뉴로 등극

ㅋㅋㅋㅋㅋ담에 또 먹고싶은 피자예요


도피노미자 드시게 되시면

세븐치즈앤그릴드비프 드셔보세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