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식사 대용# 물만부어 아침을 챙기는 죽!

밍밍:) 2018. 1. 22. 13:24



아침을 먹어야하는데

너무~ 바쁠때

먹기 좋은 물만부어 아침을 챙기는 죽!

이거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저는 너~무 바빠서 산것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그냥 궁금해서요...

괜찮으면 식사대용으로 먹어볼까했지요


 


ㄱ겉포장과 다르게 안쪽 개별포장은 귀엽게 되어있어요

ㅋㅋ

물만 부어먹는 죽!

물만 부어 뚝딱

ㅋㅋㅋㅋㅋ


막 가루가 들어있는데

진짜 물만 부었더니 뚝딱!


 

ㅁ먹는 방법

1. 컵 혹은 텀블러에 스틱 1개를 넣어주세요

(저는 그냥 일반종이컵에했어요 , 제가 먹기엔 딱 적당. 물가득붓고)


2.80도 이상의 물을 부어주세요


3. 1~2분 정도 잘 저어주시면 완성

(저는 ㅋㅋㅋ휘휘 몇번저었어요)


 이것이 완성된 모습 !


ㅋㅋㅋㅋ근데 정말 싱거워요

소.....소금이 필요합니다..

ㅋㅋㅋ


물만부어 아침을 챙기는 죽!

근데 회사에서나 학교에서 먹기는 정말 편할것같아요

속이 조금 불편한 날도

죽 조금~ 먹고 싶은 날도


유용하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