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물왕리 맛집 # 정통 보리밥집! 나물과 보리밥, 떡갈비

밍밍:) 2018. 1. 25. 06:30

물왕리 맛집!

보리밥이 맛있는 보리밥집을 다녀왔어요 :)

먹어서 느끼해지는 음식말고

건강한 한끼가 먹고싶을때~

물왕리 보리밥집에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사실 떡갈비를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찾아간 집입니다!

ㅋㅋㅋ


정말 든든히 먹고돌아왔어요

시작은 가볍게

숭늉으로 시작했어요



정통 보리밥집은 인테리어도 시골생각나는

고즈넉한 분위기~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는 것같아요

분위기도 한몫하니까요!


보리밥에 넣을 깨도 잘 으깨주고요~




이렇게 밑반찬도 엄청 맛있게 나와요 ㅋㅋㅋ

특히 계란찜이 완전 제 스타일!!



나물도 다양해서 좋아요 > <

어릴때는 잘 안먹던 나물이지만

이제는 ...찾아먹는 나물이 되어가고있네요

그래도 아직 안먹는 것들이 있어서

ㅋㅋㅋ

골라서 보리밥에 넣고 비벼비벼!!


그럼 아주 맛있는 한끼가 완성 :)




그리고 떡갈비를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먹었어요

ㅋㅋㅋㅋㅋ정통보리밥집에서

보리밥도 유명하지만

떡갈비도 유명합니다


만원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으앙

사진 보니 다시 먹고싶네요 ㅋㅋㅋㅋ



물왕리 정통 보리밥집

언제나 사람이 많은 맛집입니다~

추천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