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봄 꽃 나들이# 이천 산수유 마을 추천! 봄향기 가득*

밍밍:) 2017. 4. 3. 21:15



안녕하세요

봄기운이 물씬 나네요~!!

심지어 오늘 낮에는 덥더군요..ㅜㅜ

진짜 봄인가봐요..

아직 아침저녁으로는 추운데.............ㅋㅋㅋㅋㅋ


이러다가 갑자기 여름이 올까봐 걱정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지금은 봄!! 봄기운을 느끼기 위해

경기도 이천 산수유 마을을 찾아갔어요^^

경기도 근교 나들이로 제격인곳

거리도 괜찮고 주변에 다른 볼거리도 많아서 좋아요!!

 이렇게 이천 산수유 마을은 둘레길도 조성해 놓았어요

마음먹고 걷기위해 가시는 분들도 많을 것같아요

하지만...저는 오늘은 걷지 않겠어요...

차를 최대한 ㅋㅋㅋㅋㅋ꽃구경하기 좋은 곳까지 끌고갔답니당


산수유 축제가 아직 열리기 전이라

마을 분들은 축제 준비로 분주하시더라구요.

중간에 먹을 거리도 많이 팔고있어요.

특히 산수유 강정? 한과?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이 맛보고 있었어요.

 저는 이 노오란~~꽃이 산수유인지 잘 몰랐어요..

노란건 개나리...만 떠오르는 ㅋㅋㅋㅋㅋ


아직 모든 나무가 만개하지는 않았어용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찾으셨더군요

너무 북적이기전에 찾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축제하면..너무 정신없을 것같아요

길이 넓지가 않아서요...ㅋㅋㅋㅋ

 나무 밑에는 거름을 줬는지..

살짝 고향의 향기가 납니다...ㅋㅋㅋㅋㅋ

 중간중간

매화나무도 꽃을 피울 준비를 하고있지요 ㅋㅋㅋ

아직 다 피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예쁘다닛..!!!!

 사진을 잘 못찍지만..

꽃구경하시라고 여러장 올려봅니다~~^^

 장독대와 어우러진 ㅋㅋㅋ정겨운 풍경

이천 산수유 마을은 제가 살짝 둘러봐서 그런지 몰라도

그렇게 크지는 않은것같아요~

 저처럼 구경 오신 분들도

멀리는 안가시고 ㅋㅋㅋㅋㅋ다 군데 군데 모여있었어요.

아~ 산수유 마을에 그네도 있답니당....

타기 힘든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제하면 한번더 가고싶지만..

오늘 본것으로 만족하겠어요!

이제 벚꽃이 필차례인가요?ㅋㅋㅋ

두구두구..꽃구경은 언제나 신나요!

벚꽃은 멀리말고

동네 하천길따라가다보면 나오니까

동네에서 구경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