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샤롯데 뮤지컬 스위니토드# 석촌호수 슈퍼문 구경

밍밍:) 2016. 10. 22. 10:00




뮤지컬보고왔어요!

서울 송파 샤롯데

ㅋㅋㅋㅋㅋㅋㅋ

생소했어요

그래도 이런 문화생활을 하다닛....ㅋㅋㅋㅋㅋ


옥주현씨와 조승우씨가 함께하는 무대라

더욱 재밌고 좋았네요.


뮤지컬배우들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신기신기! ㅋㅋㅋ


서울 송파 샤롯데




뮤지컬 내용은 조금 무서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거 먹고 뮤지컬 보고

마지막은 슈퍼문 구경!!!


석촌호수에 슈퍼문 띄웠다는 이야기 듣고

엄청 가보고싶었는데

결국 다녀왔네요 ㅋㅋㅋㅋㅋㅋ

요렇게 귀요미들도

함께 석촌호수에

둥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슈퍼문 ㅋㅋㅋㅋ


색이 자꾸변해요 ㅋㅋㅋ

뭔가 슈퍼문의 표정을 보니

마음이 안정되는 기분 :)


이날

시간이 늦었었는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아마 연휴여서 그랬나봐요

슈퍼문이 지금도 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러버덕이후 석촌호수에

처음 가봤네요 ㅋㅋㅋㅋㅋㅋ


뭔가 알찬 하루를 보낸 기분이에요.

제게 문화생활을 선물해주신

주변분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