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에버랜드 # 사파리,로스트밸리에서 동물구경!

밍밍:) 2016. 10. 25. 11:30

쨍쨍한 여름

애버랜드에서 찍어온 사진들이 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편이라 아주 열정적으로 타요!!

모든 것을 다 타겠다는 의지!

ㅋㅋㅋㅋㅋ


애버랜드에

티 익스프레스가 있는데

그것은 조금 겁이 났지만

두번인가 세번탄것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도가 진짜 빨라요ㅜ

근데 다시 타니 재밌어지더라구요





애버랜드 입구


놀이동산에 온기분내기! ㅎㅎㅎ



걸어다니는 길에

이렇게 표지판 여러개가 있더라구요

예뻐서 찰칵!



로스트 밸리를 구경했어요 ㅋㅋ

수륙양용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 버스가

수륙양용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코끼리 ㅋㅋㅋ

티비에 나왔던 말하는 코끼리도 봤는데

저 아이는 그 아이가 아닌것같아요 ㅋㅋㅋ




사자 ㅋㅋㅋ

뭔가 무서울것같지않지만

다른 짐승을 잡아먹는걸 생각하면

무서운 느낌이 들어서 오싹해져요 ㅋㅋㅋ

애버랜드 로스트 밸리는 동물들을 조금 가까이 볼수있어서 좋아요

안열리는 창문이라 안심...ㅜㅜ

멋있게 생겨서 찍어왔어요 ㅋㅋㅋ


진짜 다양한 동물들이 있어요

제가 모르는 동물이

전 세계에 얼마나 많을까요 ㅋㅋ



물에서 노는 코끼리

헤엄을 잘친다고 해서 놀랐네요 ㅋㅋ


버스 땅을 가다가

물로도 가요 ㅋㅋ

물위로 갈때 찍은 사진 ㅋㅋㅋ

처음 타봤어요

로스트밸리 수륙양용 버스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눈이 커서 넘나 부러운 기린! ㅋㅋㅋㅋㅋ

되게 예쁘게 생겼더라구요 ㅋㅋㅋ

기린이 ㅋㅋㅋ

부러워요 ㅜㅜ



동물 사진은 더 많이 찍은 것같은데

ㅋㅋㅋ다올리기에는 설명할것이 없어요


뭔가 사파리를 구경하고 나니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

ㅋㅋㅋㅋㅋㅋ

그 일하시는 분들이

귀엽게 인사해주시잖아요

손을 흔들면서

그럼 자동으로 저도 밝게 인사하게 되고 !!!!



동심으로 돌아가서 애버랜드에서 재밌게 놀고왔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