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제천 명소 의림지 구경# 의림지보러오세요!:)

밍밍:) 2017. 4. 21. 12:00




안녕하세요:)

4월도 어느새 후반으로 달려가고 있네요..ㅜㅜ

시간이 이렇게 빠르다니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봄 나들이도 다 못했는데...


나들이는 아니지만 제천 의림지라도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이 아이들은 제천의 마스코트라고 하네요..

ㅋㅋㅋ제천시 캐릭터

박달신선과 금봉선녀..

박달도령과 금봉낭자의 아름다운 러브스토리가 있는데

그 노래가 울고넘은 박달재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엥?

암튼 이들의 사랑이 하늘에 닿아 박달신선과 금봉선녀가 되었다고...하는 이야기..


의림지 주변에 이렇게 모형이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제천 영화...뭐라고 하던데 이런것도 있어요 ㅋㅋㅋ

사실 잘몰라요..죄송 > <

암튼 의림지를 한바퀴 돌면서 자연스럽게 구경하는 코너

의림지에 대한 설명도 있어요

원래 의림지는 농경지에 농업 용수를 공급하는 저수지라고 하네요

물과 숲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만들어내고 있어요!

진짜 좋더라구요~^^



이렇게 멋있는 소나무들도 자리잡고 있어서

자연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

그리고 아주 조용~~해요

주말이 되면 옆에 나름 놀이동산...에 사람들이 엄청 온다고하던데..ㅋㅋㅋㅋ

평일이라 조용하더라구요

둘레길 처럼 걷는 곳에 이렇게 동굴도 있고용 ㅎㅎ


그리고 ㅈㅓ를 두려움에 떨게했던

물이 떨어지는 절벽같은 곳도 있어요

저 위에 다리가 있어서 다리를 건너는데

얼마나 ㅋㅋㅋ무섭던지요 ㅋㅋㅋㅋㅋㅋ

후다닥 건넜어요

전체적인 사진은 아니지만 의림지의 모습을 감상하셔요~^^


해가 저물어 갈때 가서 아주 멋진 사진이 나왔어요 ㅋㅋㅋㅋ

물에 빛이 비치는 모습이 아주 멋있어요

의림지는 처음 가본 곳인데 생각보다 마음에 쏘옥~ 드네요^^

제천의 명소 의림지...ㅋㅋㅋ

나중에 여유롭게 또 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