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당진여행#삽교나들이 맛있는 회덮밥과 칼국수를 먹어요!

밍밍:) 2017. 1. 6. 23:27




안녕하세요!

새해에 어디 다녀오셨나요?

새해가 시작된지 얼마 안되서............

어디를 가긴 시간이 없으셨을것같네요..저도그래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1월 1일

집에 있는 것을 참지못하고

경기도 근교 갈곳을 찾아보다가

당진까지 다녀왔네요!

당진에 삽교라는 호수가 있어요~

삽교호

ㅋㅋㅋㅋㅋ


날씨가 맑지는 않았지만

탁 트인 곳을 바라보니

마음이 시원해지면서 좋더라구요

살짜 춥긴 했지만요..ㅜㅜ

ㅋㅋㅋ


엄청 이른 시간에 간거라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새해 첫날 이른 아침 ㅋㅋ가족들끼리

많이 오셨더군용

삽교호나들이를 많이 가시나봐영


근데 밖에 추워서 오래못있겠어요..ㅋㅋ

식당을 찾아들어갔어요

횟집이 많은데

뭔가 따듯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해물 칼국수를 시켰어요

1인분에 12000원

그리고 회덮밥 하나 추가!


국물이 아주 맛있었죠

그리고 해물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새우와

조개와 바지락과!!!

삽교호에 묘미인가용?ㅋㅋㅋㅋㅋㅋㅋ

해산물이 싱싱하고 좋더라구요

 

정갈한 반찬도 함께 나왔어요.

 

 

그리고 이렇게 회덮밥!

야무지게 먹고왔지용



 바로 옆 커피베리 라는 카페에서

커피를 한잔씩 사서

산책으로 마무리 하는 삽교여행 ㅋㅋㅋ

 "커피란 ㅇㅕ유다"



산책하면서 먹으니 진짜 여유가 마음에 철철 넘치더군용

 카페 베리 가격표도

...찍어봅니다 ㅋㅋ

 아기 ㅈㅏ기하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꾸며져 있어요 ㅋㅋ

 

저는 바닐라 라떼를 시켜먹었어요

그러나 사진만 보면

걍 커피..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삽교호 나들이 해보세요

당진이니까

가까우신분들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