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제천 청풍호 벚꽃구경:) 벚꽃은 역시 제천 청풍호!!

밍밍:) 2017. 4. 22. 09:30



으앙!!

길거리에 벚꽃들이 사라진거 보셨나요..ㅜㅜ

너무나 아쉬움 아쉬움..

슬퍼요..ㅜㅜ


물론 꽃이 떨이지니까

더 안달나서 ㅋㅋㅋ벚꽃을 보러 다니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길거리에 벚꽃이 사라져서 아쉼기만해요..


그래서 휴대폰에 있던

제천 나들이 사진을 꺼내봅니다 ㅋㅋ

청풍호 벚꽃길!! 진짜 예쁘더라구요

가장 좋은 점은 차로...구경할수있다는점..ㅋㅋㅋㅋㅋ

청풍호를 끼고 차를 타고 드라이브하며~~

아름다운 벚꽃을 구경합니다.

이웃님들도

벚꽃 구경 사진으로나마 하시길.. > <


벚꽃 축제가 한창이라 사람들이 아주 가득가득 하더군요!

꽃을 좋아하는건 ㅋㅋㅋ다 같은가봐요 !!!


꽃을 좋아하는건 ㅋㅋㅋ다 같은가봐요 !!!

그리고 청풍호에 유람선이 있어서

좋은 경치를 배안에서 볼 수도 있어요 ㅋㅋ

저는 신분증을 가져가지 못해..못탔지만요..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안가져갔을까 싶어요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청풍호을 다시 추억하니~

아쉬웠던 마음이 좀 달래지는 것같아요 ㅋㅋㅋ

청풍호 벚꽃 축제 ㅋㅋㅋ아주 꽃으로 눈호강하는 축제예요!

가족들과 연인들이 아주 많이 오셨더라구요

만개한 벚꽃!!

내년에 다시 볼때까지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