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여름 휴가 평창 추천# 평창 나들이 양떼목장 다녀왔어요!

밍밍:) 2016. 8. 25. 08:15


휴가가 다 끝나서 아쉬워요ㅜㅜ

휴가의 추억을 떠올리며

평창에서 찍어온 사진을 올립니당!!!

평창 양떼 목장

평창 나들이 계획하신다면 들려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진짜 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짜같은 기분이 들어요...ㅋㅋㅋㅋ




날씨는 더웠지만

사진찍기에는 정말 좋은 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예쁘죠?




하늘을 바라보고있으니

제 소녀감성이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떼 목장을 올라가는 길에

소들을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갈때는

뭘 타고가야해요

걸어서는 갈수없어요



사진 찍기에 좋은 여러 장소들이 있어서

저는 너무 신이 났어요 ㅋㅋㅋㅋ

양떼 목장 진짜 예뻐요

평창 양떼 목장





조금더 선선해지면

다시 가보고싶어요:)

평창 나들이 떼 목장으로 함께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