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중앙동 미스터피자# 홍크러쉬 먹어봤어요! 추천추천

밍밍:) 2017. 12. 31. 12:05




오랜만에 미스터 피자에서 포식하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수다떨고싶은 친한 친구들을 만났어요!!

친한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만 있다면 정말 신이나죠^^





미스터피자 프리미엄피자 가격표!


안간 가이에 모르는 피자가 많이 생겼네용;;;ㅋㅋㅋ


이것저것다 먹어보고싶었어요 ㅋㅋㅋㅋㅋ

 

 


안산 미스터피자는 제가 가본 미스터 피자중에

샐러드바가 가장 다양한것같아요

후식은 물론

만두와 미트볼 같은 샐러드도 만나볼수있답니당

 


홍크러쉬 피자입니다!

한조각은 새우가 있고 한조각은 대게가 있어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 > <

 

 그리고 빠질수 없는 샐러드!

사실 피자도 맛있지만 샐러드가 맛없다면

미스터 피자에는 안갈것같아요

ㅋㅋㅋㅋㅋ



마음편히 후식까지 제대로 먹고왔네요^^

친구가 30프로 할인까지 되서

가격도 저렴하게 먹어서

더 좋았습니당

ㄱ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