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이미트24 편의점에서 저녁식사하기# 충무김밥과 컵라면!

밍밍:) 2017. 12. 6. 16:37


저녁을 아주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어서

이마트 24에 들어갔어요

ㅋㅋㅋ위드미가 다 이마트 24로 바뀌는것같아요

요즘 엄청 많이 생겼더라구요


이마트 24가면 뭔가 이마트가는기분이라 저렴할것같지만

편의점은 편의점이네요

ㅋㅋㅋ다행이 통신사 할인이 가능하군요!


충무김밥과 튀김우동 불닭볶음면

그리고 ...

제육덮밥같은걸 먹었어요

ㅋㅋㅋ


혼자먹은거 아닙니다용.........


 


 충무김밥이 2900원인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용

컵라면 작은거랑 먹으니까

배도 부르고요


밖에서 먹어야하는데 시간이 없어서

선택한 편의점인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편의점에서 식사해결!

ㅋㅋㅋㅋㅋㅋㅋ


종종 이용해야겠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