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을왕리 나들이 추천# 을왕리 해변, 새우구이와 칼국수!

밍밍:) 2018. 1. 4. 15:53

2017년 마지막날~



저희는 가족들과 함께 인천대교를 건너

을왕리해변에 가서 해넘이를 보고왔어요


사실 해넘이를 보러갔다기 보다..

바다에가서 새우를 먹으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넘이를 보러온사람들로

북적북적했어요

그래서 사람도 많고 춥길래

저희는 해가 지지 않았지만

칼국수와 새우구이를 먹으러 근처 식당에 갔습니다.


이것이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해가 지니까 사람들이 다 식당으로 몰려와서

자리가 없었어요ㅜㅜ

ㅋㅋㅋㅋㅋ 저희는 다 그 와중에 맛있게 먹고있었죵


 

해물칼국수와 새우구이를 시켰어요

뜨끈뜨끈한 칼국수 국물이 너무나 땡겼지용


바다를 바라보며 칼국수와 새우구이를 먹으니

아주 좋았어요 :)



 

기본 반찬세팅!

식당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괜찮았는뎁 ㅋㅋㅋㅋ


 

뜨거움도 잊고 마구마구 먹은 새우구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맛있었던 칼국수

칼칼한 맛이 나서 국물이 아주 맛있었어요~


 


다 먹고 나와서 해진 해변도 한번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2017년이 갔구나 싶었지만

저는 그런것에 연연하지 않으니까

감상에 젖지 않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천대교를 다시 건너올때는 다리에 조명이 있어서

정말 예쁘더라구요 :)


을왕리해변에서 칼국수도 먹고 산책도하시고

나들이 한번 다녀와보세요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