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맛집# 아웃백에서 외식했어요 :) (할인쿠폰으로 할인받기)

밍밍:) 2017. 12. 13. 16:25

안녕하세요 :)


좋은 하루 보내셨나용?

저는 오랜만에 맛있는 곳에서 외식을 하고왔어요

아웃백에 가본게 몇년만인지...

ㅋㅋㅋㅋㅋ

일단 아웃백에 저녁시간에 방문했더니

대기가 좀 있었어요 ㅜㅜ


그래서 주변에 나갔다가 다시 들어왔더니

딱 우리차례!


일단 메뉴판부터 찍어봅니당

ㅋㅋㅋㅋㅋㅋ아웃백메뉴뭔지 몰라서...

정독했어요



 아웃백 메뉴판 1


 

아웃백 메뉴판 2


 


아웃백 메뉴판 3



이렇게 메뉴판을 정독했지만

ㅋㅋ결국 시킨것은 직원의 추천메뉴




 

랍스터 커플세트로 먹었어요


ㅋㅋㅋㅋ

스테이크와 랍스타가 같이 나오는! > <

스프와 샐러드 그리고 에이드

후식 커피까지 나와요!


 


메뉴가 나오기 전에

주는 빵을 야무지게 두개먹었어요

대기가 길어서 배가 너무 고팠거든요 ㅜㅜ

 

크랜베리가 뿌려진 샐러드

허기진 저는 무엇이든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이 스프가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

양송이 스프로 먹었어요

두종류중에 선택하는건데

하나는 칠리..어쩌구 였는데 저는 양송이스프를 좋아해서 > <


 

그리고 하나씩 먹은

딸기 에이드와 망고에이드

에이드가 있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훨씬 좋네요!



 


 


이게 랍스타와 스테이크가 같이나온 메인요리

자몽이 제일 맛있어보이게 나왔네요

고기는 400G 이었던것같아요



칼질을 해봤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있고 좋더군요


  그리고 새우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었던 투움바 파스타!

남김없이 싹~ 먹고왔어요



후식까지 알차게 챙겨먹었어요

생일 쿠폰과 통신사 할인을 받으면 더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요

아웃백 회원가입해서 부메랑에 가입하니

생일쿠폰을 주더라구요


생일 전후 15일로 발급되는것같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생일쿠폰과 통신사 할인까지 같이 받을수있어서 굿!


아주 마음을 먹고

특별한날에 또 가고싶은 아웃백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