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정왕동 맛집 # 정왕역 바로 뒤 쪽갈비 맛집"인생극장"

밍밍:) 2018. 1. 12. 15:19



엄청 오래만에 쪽갈비 먹고왔어요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엄청 맛있네요!!

매운쪽갈비와

양념쪽갈비


매운건..제게 조금 많이 매워서

양념만 ㅋㅋㅋㅋㅋ한가득 먹었어요..


 정왕역 뒤에 인생극장은

정왕역 맛집을 검색하면 나오는 곳이에요

ㅋㅋㅋㅋㅋ


저는 처음 가봤지만요 > <

키키


근데 분위기도 좋고

사람도 많고

맛도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더라구요


쪽갈비는 은근 비싸서..ㅜㅜ

자주 먹지는 못하지만

가끔~먹으러 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오돌뼈 주먹밥도 먹고

오징어도 구워먹었는데


 오징어가 진짜 제 취향!!

><

사진이 없는것은 제가 열심히 먹었기 때문이랍니다.


정왕역 인생극장

ㅋㅋㅋ왜 인생극장인지는 모르지만

목장갑에 비닐장갑까지 손에 끼고

야무지게 먹고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