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배달음식 추천# 내가찜한닭에서 안동찜닭+치즈치즈!!

밍밍:) 2017. 12. 19. 17:19


일요일 저녁

뭐먹을까하다가

결국 ㅋㅋㅋㅋㅋㅋ 배달책자를 살펴봤죠

내가찜한닭은 원래 맛있어서

좋아하는 식당인데!

배달책자에 있길래

일단 선택 > <



안동찜닭으로 골랐어요

치즈도 추가하고

만두도 추가하고

치즈떡도 추가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포장된 내찜닭 안동찜닭!

매울까봐 고추를 빼달라고 했는데

괜히 그랬어요 ㅋㅋ

보통맛으로 그냥 먹었어도 됐을것같네요


그래도 밥이랑 먹으니

온가족이 배부르게 먹고도 남았어요!!



 특히 치즈가 한가득있어서

정말 좋았네요~^^

내가찜한닭! 배달음식으로 먹기에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