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고잔동 맛집# 우당에서 양념 소갈비살을 배부르게 먹었어요!

밍밍:) 2017. 12. 5. 13:29



고기가 엄청 땡기는 그런날이에요!

그래서 배부르게 마음껏먹으면서도

가격이 많이 부담되지않는

우당을 찾았어요 :)

체인점이라 여기저기 많지만

안산고잔점이 맛있다고

누가 그러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르지오3차 정문 앞에 위치해있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아요!


 

기본셋팅을 해주고

더 필요한건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실수있어요!

저는 쌈무를 좋아해서 쌈무를 엄청 많이 먹었어요



 

우당메뉴판입니당!

항상 양념 소갈비만 시켜먹은 기분이드네요

소갈비도 맛있지만

돼지갈비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겨울이라

불을 넣어주니 완전 따뜻하고 좋아요!

고기는 겨울에 먹어야 제맛!

(언제나 먹어도 맛있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고기를 구어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를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고잔동 우당에서 맛있게 먹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