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스타벅스 커피추천# 스노우 돌체 라떼 ! 귀욤귀욤 눈사람이 있어요

밍밍:) 2017. 12. 2. 09:30


스타벅스 신메뉴

스노우 돌체 라떼 먹었어요

ㅋㅋㅋ먹은 이유는 이 눈사람때문이에요..

언니가 이것을 사왔기때문 귀엽다고요

ㅋㅋㅋ


정말 귀엽긴해요 > <

제가 커피를 마실 수록 점점 가라앉는 눈사람 ㅋㅋㅋㅋ


 


근데 스노우 돌체 라떼를

아이스로 시켜서 그런지 저 눈사람이 너무 오랫동안 살아있었어요


그래서 고무인가... 집에 가져가서 보관을 해야하나

이렇게 생각 ㅋㅋㅋㅋ

까악 ㅋㅋ진짜 귀엽죠


집에 와서 보니 초콜렛이었나봐요

자꾸 깨져서

결국 쓰레기통행

ㅋㅋㅋㅋㅋㅋ 안뇽!




 스타벅스 신 메뉴

스노우 돌체라떼 귀욤귀욤



겨울 한정 메뉴인것같아요! :)

언니가 사다줘서 먹었는데

따뜻한것도 괜찮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