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간식추천# PEACOCK 파인애플케이크! 파인애플이 한가득~*

밍밍:) 2017. 12. 1. 12:59


출출할때 먹기 좋은 간식추천이요!

피코크 타이완 파인애플 케이크


ㅋㅋㅋㅋ

사실 케이크라고 하기엔 넘 작고요

쿠키가 적당..

ㅋㅋㅋ


파인애플 케이크 맛이 좋아서

반했어요 +_+


처음보는 과자 잘 안먹는 사람이

저인데요..

최근 새로운 과자에 도전하고있어요 ㅋㅋㅋㅋㅋ


 

타이완 파인애플 케이크

사이즈는 작아요

한박스에 여러개 들어있어요~


겉은 촉촉한 쿠키구용

안에는 파인애플 쨈같은게  한가득~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파인애플향이 정말 많이 느껴져서 더 맛잇네요


저처럼 파인애플 좋아하신다면 드셔보세용!^^

 한입 먹은 사진인데

ㅋㅋㅋㅋㅋ왜이렇게 안맛있게 생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