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영화 후기# 택시운전사! 멋진 시민들의 모습이 감동:)

밍밍:) 2017. 8. 18. 17:00


요즘 가장 핫한..영화 택시운전사 보고왔어요 ㅋㅋㅋ

사실 늦은감도 있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가 광주 5.18 광주 민주화 운동을 다루고 있어서

더욱 뜻깊은 영화인것같아요


영화에 그려진 상황보다

아마 광주의 상황은 그당시에 더 심각하지 않았을까 싶더라구요..


얼마나 무서웠을지..ㅜㅜ

그래도 용감히 민주화를 외치는 시민들의 모습

정말 감동이었습니당!!



STILLCUT

영화 속 송강호씨의 연기도 좋았어요

사실 극중에 택시운전사가

하는 고민들이 너무나 이해가 되서 더 와닿더라구요!

ㅜㅜ


영화가 조금 길어서 다 보고나면 조금 지치긴해요;;

택시운전사 영화내용도

긴장되고...막 그런거라 ㅜㅜ


그래도 우리나라의 역사의 한부분... 안타까운 역사지만 알아야하니까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영화였어요:)


기자가 가진 정신도 멋있었어요

알려야한다!!!


지금이라면 상상할수 없는 통신두절, 고립...

에궁 ㅎㅎㅎ


암튼 영화는 잘 보고왔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