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바이향 차량용방향제 디퓨져 추천# 블랙체리 민트, 후리지아 뮤게

밍밍:) 2017. 7. 25. 06:30


차량용 방향제!

좋은 냄새로 차안을 가득 채우고싶다면

방향제를 사용해보세용

기존에 사용하던 방향제가 다 떨어져가서

새로운 방향제가 필요한데,

마침 지나가다가 1+1 행사하는 내용을 봤답니당!


키키


신난당

바이향 차량용 방향제# 구매했습니당


향을 엄청 고민했어요 ㅜㅜ

그러다가 블랙체리민트, 후리지아뮤게

이렇게 두개 선택!


 

100mL로 구매했어요

하나는 집에!

하나는 차에!


 색도 향도 좋은 바이향 방향제를 구매하게 되서

신이납니당!!

집들어갈때 좋은 향기가 나기를...

차탈때도용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