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달달한 간식 추천# 몽블랑 우유 , 힘쎈 곡물 럭키바!

밍밍:) 2017. 9. 2. 15:00


출출한 시간이네요 ㅜㅜ

간식이 땡기는 시간 ㅋㅋㅋㅋ

편의점에 갔더니 못보던 메뉴가 생겼어요

몽블랑우유


우유와 안어울리는 그림이 그려져있어서

선뜻 손이 안가는....

그런 우유지만 도전해봤습니당 ㅋㅋㅋㅋ

몽블랑 우유는 밤맛이라고 써있는데

진짜 밤맛이에요


바밤바 녹인맛..?ㅋㅋㅋㅋ


제 입맛엔 괜찮았어용

 근데 왜 그림이 저건지는 알수없네요

픽!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함께 먹어서 맛있었던

"너무 건강해서 힘쎈 곡물 럭키바"

이건 너무 귀여운 ㅋㅋ캐릭터가 그려져있어서

픽! ㅋㅋㅋㅋㅋㅋ


 

함께 먹으니 든든하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