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영화 후기# 청년경찰(박서준,강하늘주연) 보고왔어요!

밍밍:) 2017. 8. 11. 10:21



요즘에 영화관에 사람이 진짜 많네요!

택시운전사 보러오는 사람이 많은 것같긴한데..

저는 그 와중에

청년경찰

보고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재미있었어요

나름의 감동도 있구용


영화를 보면 알고싶지 않지만

우리 사회에 안좋은...ㅜㅜ 그런 범죄들에 대해 알게되는것같아요


세상에 못된사람이 정말 많구나........

싶어요 ..ㅜㅜ



그 범죄를 수사해 나가는

두 주인공의 모습이

멋있게 보여지는 그런 영화 청년경찰

ㅋㅋㅋㅋㅋ

STILLCUT


약간 대학생 말투를 쓰는 두 배우가

너무나 어색했지만

ㅋㅋㅋㅋㅋ저만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지만요


진짜...안어울리는 느낌 ㅋㅋㅋㅋ


그리고 재밌는 포인트 같은데 안웃긴..그런 장면이 좀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꼽빠지게 웃기고 그런건 아니에요


STILLCUT

(사진들은 다음 영화 소개에서 가져왔습니다~)



교수역으로 나오는 성동일은 많이 등장하지 않았지만

멋있는역할 ㅋㅋ



그리고 제일 연기를 보고 깜짝놀란건

조선족연기한 분들

ㅋㅋㅋㅋㅋ


진짜 무서워서 깜짝놀랐네요 -0-


유쾌하게 보고 올만한 영화지만

ㅋㅋㅋ저분들 나올때는 살짝 무서우니 조심하세요



청년경찰 후기는 이것으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