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고잔동 카페추천# 엔씨앞 도니스커피!

밍밍:) 2016. 7. 22. 12:30


안산 고잔동에 가면

25시 광장을 중심으로

카페거리가 조성되어있어요

아무도 그 거리를 카페거리라고 부르지는 않지만

카페가 정말 정말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에 새로 생긴 카페에 우연히 들어갔지용:)

(할인한다고해서요....으하하하)



밥을 먹은 뒤라서

아메리카노 한잔을 시켜서 나눠먹기로 하고 갔지만!!

실패...ㅋㅋㅋㅋㅋ


근데 카페가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제가 이런 분위기 정말 좋아하거든요!

저도 나름 소녀감성

도니스 커피는 제 마음에 쏙 들었죠!




커피가격은 그냥 그냥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을 가득 진열해두셨더라구요 ㅎㅎㅎ


자몽 주스와 쿠키앤 크림, 아메리카노

이렇게 세잔을 먹었지요!!

요건 ㅅㅓ비스!!

생각보다 자몽주스가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

원래 잘 안먹는뎅 ㅋㅋ


그리고 정말 의자가 푹신!!

ㅜㅜ

그것이 도니스 커피에서 제일 맘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