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고잔동 엔씨 맛집# 더뽕에서 피자와 짬뽕을 한번에!!!

밍밍:) 2016. 7. 12. 23:10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먹고 또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거리 포스팅이 최곱니당!!:)

키키

아침부터 머리속을 떠나지 않던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고왔어요!!

 

피자만 먹은 줄 아셨다면

그것은 저를 너무 쉽게 보신겁니다

짬뽕을 마구마구 먹고

피자도 마구마구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잔동 엔씨 6층에 위치해 있는

퓨전 짬뽕집이예요!!

요즘 이런곳이 참 많아요 ㅋㅋ

니뽕내뽕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담에 시도해볼려구요 ㅋㅋㅋ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만드는 이런 엄청난 식당!!!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조금 기다려야해요 ㅜㅜ

심히 배가 고팠던 밍밍은

먼저 나온 백년초에 절인 무를

한접시 뚝딱..

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놀랐어요

 

 

 

 

이렇게 세트메뉴를 구성해서 먹어도 되고

매운맛단계를 선택할 수 도 있어요 ㅋㅋ

그러나 그냥 피자고르고 짬뽕고르고

했더니 세트가 되었어요 ㅋㅋㅋㅋ

 

 

고구마 피자를 시켰구요!!!

 

 

 

 

밍밍의 사랑

고르곤 졸라를 또 시켰구요!!!!

 

 

이건 제가 시킨 크뽕

크림파스타 소스에 짬뽕이 들어있는데

이것도 살짝 칼칼한 맛을 느낄 수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준답니다

너무 맛있어요 ㅜㅜ 크뽕!!

 

 

나름 해산물이...가득

오동통한 새우도 하나!!

 

 

ㅋㅋㅋㅋ더뽕 사장님...하나 더줘여..ㅜㅜ

이건 커리뽕 ㅋㅋㅋㅋ

정말 카레소스인데요..........

친구는 넘나 맛있다고 하였어요

ㅋㅋㅋ저는 원래 카레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걍...ㅋㅋㅋㅋㅋㅋㅋ그냥 ...그냥...

 

 

이건 신뽕!!

저 위에 모짜렐라 치즈 보이시나요 ㅜㅜ

이거 담에 저 먹을꺼예요!!!!!

다짐ㅋㅋㅋ

더뽕가서 밍밍 신뽕 먹을 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피자가 사실 조금 많아서

짬뽕을 아주 조금조금 남겼어요..ㅜㅜ 속상해요

 

담엔 남기지 않겠어요!

적당히 시켜야지..

더뽕의 짬뽕은 생각보다 양이 많거든요 ..ㅜㅜ

 

그래도 피자는 안남겼어요 ㅋㅋ

또 먹고싶네요 ㅜㅜ

고르곤 졸라 꿀 찍어서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