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중앙동 맛집# 피자라면 역시 미스터피자! NEW 스노윙 쉬림프

밍밍:) 2016. 8. 2. 15:27



여름 휴가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디 멀리멀리~~

가고싶은 마음을 접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것을 찾아 헤매고 있어요:)


오랜만에 찾아간

안산 중앙동 미스터피자!!

안산 중앙동 미스터피자는 샐러드바가 다른 지역에 비해

정말 정말 좋아요 ㅜㅜ

제가 다른 지역가서 먹으면

자꾸 안산이랑 비교되서..ㅜㅜ힝힝


암튼 여기가 좋아영...><



메뉴판을 딱!

받았는데

못먹어본 스노윙 쉬림프 피자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ㅋㅋㅋ

너로 정했다!!!!!!!!!!!!!!!!!


스노윙 쉬림프

이름만 들어도 맛날것같은 그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 바도

이용 안할 수 없죠 ㅋㅋㅋㅋ


그리고 전 블로거니까

이렇게 찰칵찰칵


하지만 사진은 잘 못찍으니까

암케나 찰칵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샐러드바에서 고구마랑 쫄면같은거랑

크림스파게티랑...

ㅋㅋㅋㅋㅋ다 담아왔죠!



이렇게 따듯한 메뉴도 있어요

미트볼과 감자 그라탕, 치킨강정!!


이런거 딴데는 없어요!!! 그쵸?ㅠㅠ



그리고 저를 어린이로 만드는 어린이코너

어린이처럼 막 먹기..> <

어린이처럼 막 먹기..> <


아... 사진보니까 갑자기

커피안마신거 생각났어요

ㅠㅠ


속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까이서 찍어봅니당...



이렇게 야무지게 담아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렇게 먹고 또 가져온건 안비밀!

새우를 두접시 먹은것도 안비밀...:) 헤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스노윙 쉬림프예요!

스노윙은 코코넛입니당

ㅋㅋㅋ

맛있더라구요 > <

근데 초록색...

아스파라거스인가?

이거 ...안좋아해서ㅜㅜ


역시 제입엔

 쉬림프 골드가 최고예요..


그래도 같이 먹은 친구들은 스노윙 쉬림프 맛있다고 난리난리:)


ㅋㅋㅋㅋ추천합니다!


시원한 곳에서 맛있는거 먹는것이 휴가죠!!

출근해서 일하고 퇴근후 먹으러 간것은 슬프지만..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