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맛집# 마포갈매기에서 매콤갈매기를 먹어요!##

밍밍:) 2016. 7. 11. 07:30

 

 

마포갈매기

마포갈매기

이름은 엄청 들어보고

간판도 엄청 봤지만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전에 처음가봤어요

친구들이 계란이 동그랗게 어떻게 된다고했는데

혼자 항상 이해못했지만

가보고 나서야

아 ㅋㅋ불판에 이렇게 계란을 해준다는 거구나

알게되었지요 ㅋㅋㅋㅋ

 

 

어쨌든 마포갈매기에서 먹은

매콤 갈매기 정말 맛있네요ㅜㅜ

감동입니당

여러군데 있지만

맛이 조금씩 다르다고 하던데

저희 동네는 왜이렇게 맛있을까용!!

히힛

 

 

짜잔

이렇게 셋팅완료!!

으앙 배고팠어요 ㅜㅜ

 

 

고기를 올려서

냠냠냠냠냠

먹었습니당!!

 

매콤갈매기인데

맵지않고

정말 제입맛에 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사라졌죠..

그래서 육회비빔밥도 한그릇

시켜서 먹었어요 ㅋㅋㅋ

생각보다 이것도 제 취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이 제 취향이 아닐수있을까요..

먹는것은 모두 제 취향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찌는 소리가 들립니다...

모든것은 마포갈매기 때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