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맛집# 고기가 맛있는 갈비락!

밍밍:) 2016. 7. 20. 16:33



안녕하세요 ㅜㅜ

뭔가 오랜만에 온 느낌적인 느낌!!

저를 기다리셨나요? ㅋㅋ


오늘은 엄청 나게 맛있는 식당을 소개할게요!!

소불고기가 넘나 맛있는 갈비락!!!


사동..?인가

거기에 새로 오픈한 가게예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정말 깨끗하고 깔끔해요!!


얌전히 고기를 기다립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나오지요!!

 

저 소스가 고기와 어우러지며

정말 맛있는 고기를 먹게됩니당!

그리고 후식은 역시 냉면

고기를 살짝 남겨서 냉면과 같이 먹어요!

고기를 살짝 남겨서 냉면과 같이 먹어요!

다행히 편한 바지 입고가서 먹어서

무진장 많이 먹었지용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를 먹고 즐거워지니까

갈비락인가..?

ㅋㅋㅋ담엔 갈비락 다른 메뉴를 도전하겠어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 ㅜㅜ

맛에 감동

친절에 감동 ! 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