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맛집# 닭갈비를 먹어요!

밍밍:) 2016. 8. 11. 01:26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을 잘 이기고 계신가요?ㅎㅎㅎ

저는 매콤하고 맛있는

닭갈비를 먹으며 이겨내고 있어요 ㅎㅎ

 

이렇게 숯에 구워먹지요!


매콤한 맛으로 주문 완료!


이건 같이 나오는 주먹밥

스스로 만들어야해요....ㅋㅋㅋㅋㅋㅋ

밥이 살짝 뜨거울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친절한 직원분들이

자주자주 와서

고기를 구워주신답니당

감동..ㅜㅜ

저는 고기가 언제 익나...기다리고만 있는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잘몰라요

익었는지 안익었는지..

먹어도 된다고 하시면

마구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산 닭갈비 맛집!

넘나 맛있게 먹고왔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