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향이 좋아 마시기 좋은 차# 김동곤명인의 수국차,결명자차,국화차,도라지차!

밍밍:) 2017. 7. 10. 10:32



비가 엄청 오네요 ㅜㅜ

습하고...덥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괜찮으신가요?

:)


저는 이런 비가 올때!

차마시는 걸 좋아해요

감성적

ㅋㅋㅋㅋㅋㅋ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차가 있어요

물론 직접 우려내서 먹으면 좋겠지만

그런건 귀찮고용..

헤헷

저는 사서 따뜻하게 마시는게 좋아요!


김동곤명인이 만든차!

아마 마트에서 다들 보셨을 텐데

원래는 수국차만 마시다가 요즘 국화차에 매력에 빠졌답니당


유기농허브차로 유명한 김동곤명인의 쌍계차#

티백으로 되어있어서

마시기도 편하고 향도 우려내는것만큼 좋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한답니당






ㄱ김동곤 1975년부터 차를 만드셨다고 하는데..

ㅋㅋㅋ우왕


저도 차만드는거 해보고싶네요

김동곤명인의

도라지차,

결명자차,

수국차,

국화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라지와 결명자는 오래 우리면 살짝 진한감이 있구요

향과 맛을 원하신다면

수국차화 국화차를 추천합니당!


저는 오늘 국화차를 마시려구요^^


비도 오니 차가 더 마시고 싶은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