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일산라페스타# 아트박스, 가와바 아이스크림콘!

밍밍:) 2017. 7. 27. 07:00


저는 문구류를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에요:)

그래서 아트박스 같은 곳을 그냥 지나치지 못해요

아무것도 안사더라도

구경이라도 꼭 꼭 하는 체질

ㅋㅋㅋ


근데 > < 일산 라페스타 아트박스앞에는

너무나 귀여운 ㅜㅜ 캐릭터 인형들이

왕 커다랗게 있지뭐예용..ㅜㅜ

너무 귀여워용 ㅋㅋ


함께 사진을 찍을까하다가

그것은 살짝..민망한것같아서

그냥 ㅋㅋㅋ 찍어만왔어요




 인기많은 라이언


벤치에서 저를 유혹하였지만

사진만 찍고 돌아섰답니당

전 잘모르지만 귀여운 캐릭터

ㅋㅋㅋ보스 와 ... 노란애


 그리고 판다


키키

아트박스 내부도 구경할것이 많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휙 보고 나왔어요 ㅜㅜ


그리고나서 입간판을 보고 아이스크림가게를 찾아갔어요

가와바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콘 부분이 쿠크다스 같은걸로 되어있다고 하길래

너무나 솔깃하여 갔습니당

가격은 3800원 


ㅇ이만한 사이즈의 아이스크림을 주면 좋으련만..

ㅋㅋㅋㅋㅋ

일본 가와바 무라라는 동네에서 유명한 아이스크림인가봐영 


 

현실 속 아이스크림

...가와바 아이스크림 ..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더 많이 줬으면..ㅜㅜ


콘도 쿠크다스 같아서 맛있고

아이스크림도 진짜 부드럽고 진해서 좋더라구용


일산 라페스타에서 즐기는 작은 행복:)

가와바 아이스크림 ㅋㅋ

더운날 먹으니 줄줄 흐르긴 했지만

맛있었어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