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인천대교를 건너 인천공항가는길 석양# 공항에 특별한 이유없이 가기!

밍밍:) 2017. 6. 14. 22:44


인천공항에 가는길에

꼭 건너야하는 인천대교!!

인천대교를 건너면서

예쁜 석양을 보았어요^^


 

어때요?

정말 예쁘죠!ㅎㅎㅎ


공항에 뭔가 비행기탈때만 가야할것같았는데

그냥 인천대교를 건너볼려고...ㅋㅋㅋㅋ다녀와봤어요


 덕분에 이렇게 예쁜석양도 보고 좋았답니다.

인천대교 석양#


 

그리고 인천공항도 구경합니다.

12년 연속 1위를 하고있는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공항!!

 

 

인천공항안에 무대도 설치하고있더라구용

한옥도 예쁘게 꾸며놓고!

외국인들에게 우리의 것을 알리려는 노력같아서 보기좋더라구요

뿌듯하기도 하고^^

 

 인천공항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돌아왔어요 ㅋㅋㅋ

다음 포스팅에는 ㅋㅋㅋ맛있는 밥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