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송도 센트럴파크나들이# 센트럴파크와 커넬워크 구경!

밍밍:) 2017. 6. 5. 23:36


날씨가 무척 덥죠!

그렇다고 집에만 있을 수 없지용!!^^

ㅋㅋㅋㅋㅋㅋ

잠시 엄마와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전철을 타고

GOGO


송도 센트럴 파크는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넘나 쉽죠?ㅋㅋㅋㅋ

수상택시를 타려면 2번출구로 가라는 꿀팁이있었지만

3번출구로 나와버렸어요 ㅋㅋ


그래서 결국 수상택시를 타지못했어요..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상택시타는 곳까지 걷기싫어서요....

헤헷

 날씨가 덥긴 하지만

사진 찍으면 정말 잘나오는 그런 날씨

ㅋㅋㅋㅋㅋㅋㅋ

한적하고 좋더라구요~

경치도 좋구요^^

 다리를 건너 커넬워크 쪽으로 갑니다!

(더워서..ㅜㅜ)

공원을 둘러보는 건 한계가 있었어요

(더워서..ㅜㅜ)


 

센트럴파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NC큐브가 있어요


봄,여름,가을,겨울동으로 이루어져있어요 ㅋㅋㅋ

쇼핑과 식사와 디저트를 한번에 해결할수있는 곳!



 

그리고 볼거리도 가득하더라구요^^

동물원과 같은 ㅋㅋㅋ다양한 조형물이 있어서

놀러온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이 홍학...?ㅎㅎㅎ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씨큐브를 다 돌아보고 다시 센트럴 파크를 지나

지하철역으로 돌아왔어요!

 

 센트럴 파크 역 앞에있는

조형물같지만

속안에 들어가 뭔가를 할 수있을 것같은 공간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 오면 좋을 것같아요!

야경구경!!


나중에는 밤에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