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부천 명소# 백만송이 장미축제! 장미향이 가득:)

밍밍:) 2017. 6. 13. 02:00


날씨 좋은 어느날~

부천 백만송이 장미 축제에 다녀왔어요

2017년도에는 5월 27일부터 6월 11일까지 진행된

장미축제랍니다!


백만송이 장미를 받아볼 기회가 없으니

백만송이 장미가 피어있는 ㅋㅋㅋㅋㅋㅋ

부천으로 떠나봅니다!

GOGO!


날이 무척 뜨거웠지만

찾는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장미의 원조와같은

빨간 장미도 가득 피어있구요!

다양한 색의 장미들도 많이 있어요


 골든 플러쉬~

황금색 빛이라는 뜻이랍니다.

정말 노란색이 얼마나 강렬한지!

넘넘 예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장미마다 꽃잎수가 다 다르더라구요

그것도 신기!


 분홍빛과 다홍빛이 섞인 장미 꽃들

보는 재미도 있지만

장미향이 가득 나서~

정말 좋더라구요 :)


 집에 데려가고 싶은

분홍장미들 ..!!!!

이런 천연색은

사람이 만들수 없는 색인것같아요.

자연의 색이 진짜 예뻐요!

 작은 크기의 노란 장미들도 정말 예쁘죠?


백만 송이 장미원을 찾는 분들도 다들 사진 찍기 바쁘시더라구요!


 

 하얀색와 빨강의 조화가 절묘한 장미 ㅋㅋㅋ

제가 사진을 좀더 잘찍었다면 장미원의 장미들을 더 예쁘게 보여드릴수 있었을 텐데..ㅜㅜ

아쉽군영...ㅜㅜ

 이 사진이 조금 선명하게 나왔네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빨간장미에 눈이가는건 사실이에요..

장미니까..!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가 반겨주는 백만송이 장미원!

올해 처음 가봤는데

내년에도 시간이 된다면 가봐야겠어요!

백만송이장미원은 주차가 조금 힘들수있어요..골목이 좁고 주택안쪽에 작은 공원에 있는거라서요

혹시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축제는 11일로 끝났지만 ...ㅎㅎㅎ)


장미를 한가득 선물 받은 기분을 안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