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일본 프랑프랑 선물로 기분좋아지는 식탁!!(프랑프랑 토끼주걱+미키마우스 식판)

밍밍:) 2017. 5. 31. 22:14


안녕하세요~^^

집에 귀여운 식기들이 생겼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을때마다 기분이 정말 좋아져용 > <

ㅋㅋㅋ

특히 이 토끼주걱은 아주아주 마음에 들어요

일본 신주쿠 프랑프랑에서

날아온 ㅋㅋㅋ귀여운 주걱

일본다녀온 여행 블로그를 찾아보면 엄청 많더라구요

토끼주걱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토끼 주걱이 검정이에요

다른 색으로 할까 고민도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이 하야니까 주걱은 검정..

하얀주걱에서 벗어나기!

헤헷


 

그리고 또하나의 선물!

미키마우스 식판

이건 분홍색과 하늘색 두개입니다~^^


이렇게 어린이 밥처럼...

차려먹을때 편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후라이를 두개나 하고

마른반찬과 케찹을 귀에....

아...이렇게 올리고보니

너무 어린아이 밥같아서 챙피하네용...ㅜㅜㅋㅋㅋㅋ

하지만 여기에 먹으면 기분이 좋아요

미키마우스 식판~

다른 색도 많았는데 예쁜핑크와 예쁜 하늘색이라 집에 두고 쓰려고 선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