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여름 필수품 데오드란트# 데오나츄레 소프트 스톤 데오드란트!

밍밍:) 2017. 6. 3. 03:30



데오드란트 사용하는 계절이 다가왔어요~^^

일본에서 직구하는 데오나츄레 소프트 스톤 데오드란트#

땀과 냄새에도 강한 데오드란트랍니당^^



 그려진 캐릭터가 웃음을 자아내고 있어요 ㅋㅋㅋㅋ


스틱형으로 되어있어용

바르기도 간편합니다.



데오나츄레 뉴 소프트스톤 데오드란트는

 일본 코스메 어워즈 1위를 할정도라고 해요!


기존제품도 큰 사랑을 받았는데

착색에 도움이 되는 기능을 넣어 더 좋게 만들어졌다고해요 ㅋㅋㅋ



아무래도 겨드랑이는... -0- 땀이 많이 나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올 여름 이걸 유용하게 사용해보려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