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이니스프리 스킨로션 추천# 제주 용암 해수 스킨로션 후기!!

밍밍:) 2017. 5. 25. 05:00


스킨이 다 떨어졌어요!!!!!

원래는 주문해서 받았는데... 뭔가 스킨로션을 바꿔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요즘 할인하는 화장품 가게를 먼저 검색하구요ㅋㅋㅋ


스킨로션 추천 제품들을 찾아보기 시작했죠

일단 이니스프리로 사보기로 결정하고

어떤게 좋은지 검색 검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나 다 좋다고 하기땜시..

화장품가게를 방문했어요

마침 할인기간이라 얼마나 신나던지용~*

저는 원래 그린티 라인으로 사려고했지만

직원분의 설명을 듣고 제주 용암해수라인으로 결정

왜냐면...그린티라인에는

안티에이징이 없다고 해서용...


안티에이징.....넘나 필요한것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고른 파란색이 예쁜

제주 용암해수 기초 스킨 로션!!

일단 크림은 많이 남아서 스킨로션만 구매했어요.

넘 무겁지 않지만 안티에이징까지 있는 착한 아이들을 착한 가격에 구매했어용


지금도 사용중인데요

순하고 좋네요^^

그리고 수분감이 좋은것같아요

이니스프리 로션 많이들 쓰던데 저도 이제 이니스프리로 갈까봐영...ㅋㅋㅋ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