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임진각# DMZ투어(제3땅굴,도라산역,도라전망대)

밍밍:) 2017. 5. 5. 23:07


안녕하세요~^^

완전 여름날씨네요..ㅜㅜ

더운데 다들 건강하시죠?


황금연휴에 다들 뭐하셨나용?ㅋㅋㅋ

저는 임진각 나들이에 다녀왔어요!!!

파주하면 생각나는 임진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특별히 DMZ투어를 하기로 마음먹고 갔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사진도 잘나오더라구용!ㅋㅋㅋㅋ


그치만 덥긴 너무 더운..ㅜㅜ

암튼 입구에서 DMZ투어를 신청했어요 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땅굴 들어갈때 승강기를 이용하는 건 마감.ㅜㅜ

걸어들어가는 걸로 신청하면

1인에 9200원이에요

만약 땅굴 들어갈때 승강기 타면 12000얼마...였던것같아용

휴일이라 아이들도 많고 어르신들도 많더라구요

가족단위로 많이 오셨어요 ~

 DMZ투어를 신청하면 제일 먼저 가는 곳이 제3땅굴

ㅋㅋㅋ저는 북한군이 이렇게 땅굴을 파놨다는것을..

현실로 느끼고 나니

뭔가...후덜덜...

제 3땅굴 들어갈때는

휴대폰을 가지고 갈 수 없어서

 ㅋㅋㅋ내부 사진은 없어요


그냥 땅굴을 계속 들어갔다가

다시 나와야해요..

생각보다 잘 파놔서

신기신기...

전쟁나면 안되겠다는 생각....ㅋㅋㅋㅋㅋㅋ

 투어버스에서

1시간 정도 시간을 줍니다.

땅굴 나와서

주변을 둘러볼수도 있어요 ㅋㅋㅋ

DMZ는 환경 오염이 안되어있기로 유명하죠

공기도 좋고

주변 경관도 아주 예뻐요~^^

 땅굴 옆에 이렇게

조형물도 많이 해놔서

사진찍기도 좋아요~^^

 

개성과 서울을 다 가까이에 두고있는

DMZ

많은 생각을 하게하는 투어였어요!!


 

날씨가 좋아서 사진이 진짜 잘나왔죠?ㅎㅎㅎ


 

그리고 도라전망대에 갑니다

돈을 넣고 북한을 볼 수 있는데

안개가 심해서 북한이 멀리까지 안보였어요..ㅜㅜ

미세먼지 때문인가...

돈도 넣었는데 아쉬웠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도라산역~


실제 운영됐던곳인데

지금은 썰렁..ㅜㅜ


 

투어를 마치고

공원을 돌며 한바퀴 산책했어요

평화누리공원~

연날리러 온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임진각은 가족단위로 가서 나들이 하기에 진짜 괜찮은 장소인것같아요

오늘은 DMZ 투어도 하고 나름 뿌듯한 하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