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초지동 맛집 # 수제 츄러스 전문점# 55CHU 오츄!

밍밍:) 2016. 7. 5. 00:37

 

 

안녕하세요:)

달달한 간식이 땡기는 시간입니당!

안산 초지동에 55CHU!!

오츄오츄

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운 발음이네요><

츄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만해야겠죠..?....

 

츄러스가 정말 맛있는 오츄를 소개합니당!!

이렇게 초지동 큰길가에 있어서 누구나 발견할 수있습니당

 






정말 맛있겠죠?ㅎㅎㅎ

55CHU 가격표도 같이 찍어왔어요 !

저는 그냥 기본이 제일 좋아서 기본으로 두개시켰어요!

사처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하고 냠냠

오츄러스를 맛있게 먹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