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일본여행선물# 로이스 생초콜릿! 입에서 살살 녹아요

밍밍:) 2016. 7. 1. 17:48


너무나 유명한 생초콜릿의 대명사

로이스!!

ROYCE'


뭔가 안사오면 허전하고 막 그런그런

초콜릿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3종류를 한번에 다 먹을 기회가 생겼네요

고마워용:)



(나도 해외여행을 가서 이런거 막 사오고싶당...)


초록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란색...





하늘색 ㅋㅋ

저의 표현력의 한계인가봐여 :)

부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화이트초콜릿~


맛있어요!!


진짜 진짜 달아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두개가 최대치예용 ㅜㅜ


파란색 맛보기!!

저는 개인적으로 화이트 초콜릿보다는

이런 초코릿색깔이 좋아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 슝슝 날아와준 초콜릿!

아리가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이스 생초콜릿 맛나요

아직 집에 남아있지만

이제 손이 안가는건 왜일까요....


오늘은 꼭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