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중앙동맛집# 착하다삼겹! 무한리필

밍밍:) 2016. 6. 27. 09:53




안녕하세요!

즐거운 휴일보내셨나요?

저는 맛있는 음식을 먹고왔어요 ㅋㅋㅋ

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착하다 삼겹!!

요즘 무한리필 삼겹살 집이 정말 많이 생겼더라구요

어디로 갈까 고민고민하다가

발견 !!!

 롯데시네마 건물 2층에

새로 생긴 착하다 삼겹!!

이름처럼 가격이

착해요~

1인 만원이면 해결!ㅋㅋㅋ




이렇게

고기를 먹으면서

찌개 하나를 선택해서 같이 먹을수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사리도 알아서 가져다가

마구 추가할수있구요~

저는 부대찌개 선택


햄먹고싶어서...


고기먹고

막 이것저것먹어서

냉면 먹을 생각은 못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후식메뉴가 있었군요..ㅜㅜ


음료도 이렇게

먹을수있어용

뭔가 신기한 맛..+_+



요기 샐러드바에서

이것저것 가져다드시면 됩니당

김치와 고추 마늘..

기타 등등

탄산음료도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퍼가는그릇이 넘 작지만

ㅋㅋㅋ

자주 왔다갔다하면 되니까요..ㅜㅜ


기본셋팅!


가운데 고기를 올려놓기 위한 준비!!

ㅋㅋㅋ

직원 분이 저렇게 올려주고 간답니당


고기는 필요할때마다

달라고 하면 더 갖다 줘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계속 계속 부르기 ㅋㅋㅋ

저기요

저기요

고기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연히 발견했는데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ㅋㅋㅋ

기분좋아영 > <

다음에 친구들과 또 가기로 했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