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더치커피# 카페베네 더치커피 맛있어요!

밍밍:) 2016. 6. 28. 00:30


카페베네 더치커피#

더치커피 좋아하세요?ㅎㅎㅎ

얼마전에

지인으로부터

더치커피를 선물받았어용!!



더치커피

[ Dutch coffee ]

분류주방가전

상온의 생수를 한방울씩 떨어뜨려 커피를 추출하는 방식입니다. 물을 머금어서 한방울씩 추출되므로 와인처럼 숙성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 상인들이 인도네시아에서 커피를 운반해 가는 과정에 '오랫동안 커피를 보관해서 마실 수 없을까' 하는 생각에 의해 고안된 추출법으로 워터드립이라고도 합니다. 추출 후에도 일주일 정도 냉장 보관할 수 있으며, 매일매일 다른 느낌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더치커피 [Dutch coffee] (쇼핑용어사전)


상온의 생수를 한방울씩 떨어뜨려 커피를 추출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진 커피가

더치 커피랍니당!

어제 드뎌 개봉했습니당!!

ㅋㅋㅋㅋ




뭔가 와인병같이 생겼어요 ㅋㅋ






더치커피를 예전 근무하던 회사에서는 자주 먹었어는데

ㅜㅜ

이직을 하고난 후에는 굿바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랜만에 더치커피를 마셔보는 기분!!


컵에 얼음을 담아

미리미리미리.....!!

준비합니다 ㅋㅋㅋㅋ

더치커피를 살짝 부어줭



더치 커피를 드실때는

더치커피+ 물

1:3

비율이 좋다고해요!


아니면

커피 + 우유

1:3


저는 물에 희석해서

깔끔한 맛을 느끼며 먹었어요~

저녁에 먹어도 뭔가 덜 부답되는 커피예용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은 카페베네 더치커피!

한잔하러 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