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입생로랑 립스틱 추천# 입생로랑 립스틱 루주볼립떼 샤인 30호 15호

밍밍:) 2016. 6. 27. 17:30


굿에프터눈!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화장품 욕심이 없는 편인데요

립스틱은 조금!!

좋아하는편예용

자주 사지는 않지만요


이번에

입생로랑 립스틱을 마구마구

찾아보다가

색깔이 넘나 마음에 드는 립스틱을 찾았어요#

입생로랑

루주 볼립떼 샤인 30호

코랄 핑크!

루주 볼립떼 샤인 15호

코랄 인 튜이티브!


이렇게 두가지예요

이름이 넘나 어려워요

ㅋㅋㅋㅋ

코랄 색을 좋아해서

코랄로 선택!!


코랄 핑크~

예쁘죠? > <

옆에 조금 연한색이

코랄 인 튜이티브

ㅋㅋㅋㅋ

뭔말이지..

암튼 ㅋㅋ그거예요


이건 색상표

ㅎㅎ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