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향수 추천# OH,LOLA! 여자향수라면 오로라!

밍밍:) 2016. 7. 21. 00:30


여름이라 덥고 찝찝하고 ..ㅜㅜ

땀냄새도 나는것같고 막 그러시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향수 추천해드릴려고요!

향수의 종류도 너무 많고

이름도 너무나 어렵고...

저....이런거 잘 모르는데요.. '-'

헤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의 추천으로 구매하면 되지않나요?

그렇지만 오늘은 제가 추천해드려요

직접 사용중인 향수인데

향이 정말 좋아요

날마다 저와 함께하는 오로라!향기

이름도 정말 여성스럽죠?  ㅋㅋ


향기로운 여자가 되고싶은 밍밍입니당



이름만큼이나 향수 병도 여성스러워요

향은 무겁지 않고 산뜻해요

그리고 

굉장히 사랑스러워요 :)

올 여름 땀냄새 대신

오로라 향수로 향기나는 여름 보내세요!

OH! LOLA!

Marc Jaco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