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메이크업# 크리니크 이집션 아이라이너,시세이도 뷰러 추천!

밍밍:) 2016. 7. 6. 06:00

 

 

메이크업에 관심없는

밍밍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관심이 없는 것은 아니고

잘못해요...ㅜㅜ

 

관심이 그래서 점점 없어져요..

하지만!!!!

저의 눈에 신경을 써야하다고

누가누가누가

자꾸만 그래서요...ㅋㅋㅋㅋㅋㅋㅋ

 

주변 친구들이 제 아이 메이크업에

왜이리 관심이 많은지!!

ㅋㅋㅋㅋ

일단 도구를 구매부터 하고봅니다.

 

뷰러는 사실 잘 안했는데

하면 느낌이 다르다고하여

시세이도 뷰러를 사용해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솔직하게

ㅋㅋㅋ잘모르겠어요

다른 뷰러를 사용할때와 차이점을..

기분탓인가 싶기도하고

속눈썹이 잘올라가는것같기도하고

기존에도 그랬던 것 같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뷰러에게 미안..

 

그렇지만

열심히 아침마다 마스카라를 하기전에 사용하고있어요

근데 확실히 한게 낫다고

주변에서 다들 > <

기분업됩니다용!

 

 

이건 제가 정말 좋아하는

크리니크 이집션 아이라이너!!!

정말 편해요ㅜㅜ

사실 조금 번지기는 하는데

그리기 편해서 몇년째 이것만 쓰고있어요

물론 얇게 그릴때는 좀 힘들어요

ㅋㅋㅋㅋㅋ

점막을 잘 채워서 그리지 못하는 저에게 있어서는

굿 아이템!!

 

 

새거를 사면 기분이 정말 좋아요!!

ㅋㅋㅋㅋ

이건 스스로 깍아서 써야하는 제품입니당~

금방금방

사용하긴 하지만 ㅜㅜ

넘나 사랑하는 크리니크 아이라이너 #

 

처음에는 요렇게 되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엔 몽당여필이 되요...ㅋㅋ

어쩔수없죠 ㅜㅜ

 

몽당연필되면 사용하기 불편해서

자꾸 그냥 둬서

집에 난쟁이들 한가득..ㅜㅜ

모나미펜으로 ㅋㅋ뒤에 연결하는거 만들까봐요

초등학교때 했던 것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요즘 아이 메이크업 신경쓰고

다니니까

저를 혹시..........아시는 분은

만나면 꼭 칭찬해주세요 ㅋㅋㅋㅋ이상하게 하고왔더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