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피부미용# 더페이스샵 풋 필링 마스크! 아가발만들기 도전!

밍밍:) 2016. 8. 3. 00:30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발도 안녕하신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발은 안녕치 못해요 ㅜㅜ


그래서 아가발 만들기 도전합니다!!!

각질이 많이 일어나 있어서

아예 없애버리겠어요!!

으하하핳하하


저 사진과 같은 아가발을 꿈꿉니다.

더페이스 샵 풋 필링 마스크!

너를 믿는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설명서를 자세히 읽었습니다.

성공할려구요!

너무 길게 느껴졌어요 ㅋㅋㅋ

근데 2주정도 지나야 부드럽고 매끄러운 아가 발을 확인할 수 있다닛!!

이것은 참을 성이 필요하군요..ㅜㅜ

풋 필링 마스크 팩 처음 해보는 저로서는...

너무 길게 느껴졌어요 ㅋㅋㅋ


내용물이 다음과 같아요 ㅋㅋㅋ

발 씌우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이렇게 하고 한시간 반정도 있었어요 ㅋㅋㅋ

근데 전 발 헹굴때

막 각질이 일어날 줄 알았는데

처음에는 아무런 느낌도 없었어요 ㅋㅋ

풋 필링은 언제..?


근데요...

한 3~4일 지나니까

밤에 씻을때

발에서 마구마구 각질이 나와요..


사진 찍을려했지만

그것은 테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의 상상에 맡깁니다.

제 발은 아가발이 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워요 ㅋㅋㅋ


더 페이스 샵 풋 필링 마스크

담에 한번쯤 또 해봐야겠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