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핸드로션 추천# 허바신 핸드크림!! 보습효과 굿!

밍밍:) 2016. 6. 23. 08:35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두근두근!!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오늘 핸드로션을 추천하려고용!!

독일에 다녀온 아는 동생이

사다준 핸드로션을 다 썼다고 징징 거렸더니

그 동생이...

또 다른 핸드로션을

ㅋㅋㅋㅋ선물로 주었어요

짜잔!!


너무나 익숙한 이모습

ㅋㅋ올리브영에서 인기리에 팔리고 있는

허바신 핸드크림!!

보습효과가 정말 좋아요><

여름이라 필요할까 싶었지만

그래도 일하다가 중간중간

손 씻고 나서

발라줘야해요 ㅜㅜ

 

 

겨울에 좀더 유용하긴 하지만

여름에도 놓칠수 없는

제 손의 촉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바신 핸드크림

향이 거의 없어서

오히려

사용하기가 편해요 ㅋㅋㅋㅋㅋ


아아아!!

이웃님들

오늘도 더운 여름 날씨가 이어진다고 하니!!

힘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