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가평 맛집 # 아침고요 수목원에서 먹는 숯불닭갈비! 소문난 달갈비*

밍밍:) 2018. 2. 4. 11:49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에 방문해다가 들리게된 맛집이에요

화덕 숯불 초벌을 해주는

소문난 닭갈비!


동생이 숯불닭갈비가 먹고싶다고해서

찾아간 집이에요!!


사람도 많고 택배 주문도 한다는걸보니

맛집인가봐용 ㅋㅋㅋㅋㅋㅋ


전국 택배 포장판매 ㅋㅋ


저 화덕에서 초벌을 해줘서

익히는 시간이 짧아서 먹기가 아주 편하고 좋았어요!


세트메뉴를 주문해서 먹었느데 저희는 다섯명이라

저 가격보다 더 비싼 가격...

ㅋㅋㅋ숯불닭갈비 가격이 싸지는 않죠..ㅜㅜ


ㅋㅋㅋㅋ 막국수와 잣모두부, 퐁듀치즈까지 먹는 세트메뉴 구성 괜찮았어요

근데 양은 그렇게 많지 않아서

닭갈비를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막국수는 저희 취향이 아니라 많이 남기구용 ..ㅜㅜ

이 잣 모두부는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김치랑 같이 나오는데 아주 굿 :)

 

 간장닭갈비


양념닭갈비

이렇게 세 종류가 모두 나와요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 닭갈비가 맛있었네요!



그리고 저 가운데 계란 노른자 같이 생긴게

치즈에요

ㅋㅋㅋ


치즈랑 같이 먹으니 색다르고 아주 맛있더군요!


 이렇게 퐁듀 해먹을 수 있었어요

소문난닭갈비~ 가평가셨다가

배고프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아침고요수목원도 구경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휴일을 보내고 왔습니다. :)